장기화 되고 있는 전쟁으로 끝나지 않는 고통 가운데 있는 우크라이나의 전쟁 피해자를 위해 구호 식량, 생필품 및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난민 이주를 돕습니다.
팔뚝에 새겨진 수용소 번호와 함께 과거의 고통에 시달리고 있는 전세계 23만 여 홀로코스트 생존자들은 극심한 빈곤으로 기초적 생계의 어려움도 겪고 있습니다. 더펠로우십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에게 인간의 존엄함을 가지고 남은 여생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스라엘의 빈곤 가정은 90만 명 이상이며, 아동 4명 중 1명이 끼니를 거릅니다. 동구권의 수 십만 유대 아동들은 돌봐주는 이 없이 살아갑니다. 소외된 이웃들에게 푸드 박스 및 음식 바우처, 무료 급식소, 의류, 의료비, 교육비 등을 지원합니다.
매일 수많은 사람들이 단지 인종이나 종교 때문에 공격을 받고, 심지어 죽임을 당합니다. 전 세계에 흩어진 이들의 생명을 살리고, 희망과 자유를 제공합니다. 디아스포라 난민들의 이주 및 정착, 항공기, 의료비, 식량 등을 지원합니다.
더펠로우십은 흩어짐과 찢겨짐의 역사를 새겨온 이스라엘의 만남과 회복의 다리가 되어 세상을 치유하고 다음 세대를 세워갑니다.
이 땅의 디아스포라인 탈북 청년 및 청소년들이 사회의 일원으로 안정적으로정착하고 성장하도록 전문 기관과 협력하고 지원합니다.
다음 세대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이스라엘과의 다양한 교류사업
유대 문화의 성경적 가치를 나누어사회와 가정의 변화를 만드는 교육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