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역에 계속되는 분쟁으로 삶의 터전 밖으로 내몰린 피해자들을 위해 함께합니다.

장기화 되고 있는 전쟁으로 끝나지 않는 고통 가운데 있는 우크라이나의 전쟁 피해자를 위해 구호 식량, 생필품 및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난민 이주를 돕습니다.

600만 여명의 유대인이 학살된 홀로코스트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외로움과 빈곤을 해결합니다.

팔뚝에 새겨진 수용소 번호와 함께 과거의 고통에 시달리고 있는 전세계  23만 여 홀로코스트 생존자들은 극심한 빈곤으로 기초적 생계의 어려움도 겪고 있습니다. 더펠로우십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에게 인간의 존엄함을 가지고 남은 여생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결식과 빈곤에 시달리는 가정, 아동, 고아, 노인들에게 기초 생활을 지원하고 사랑을 전합니다.

이스라엘의 빈곤 가정은 90만 명 이상이며, 아동 4명 중 1명이 끼니를 거릅니다. 동구권의 수 십만 유대 아동들은 돌봐주는 이 없이 살아갑니다. 소외된 이웃들에게 푸드 박스 및 음식 바우처, 무료 급식소, 의류, 의료비, 교육비 등을 지원합니다.

전쟁과 테러, 종교 박해, 차별 등으로 흩어진 디아스포라 난민들이 안전하고 새로운 삶을 살도록 돕습니다.

매일 수많은 사람들이 단지 인종이나 종교 때문에 공격을 받고, 심지어 죽임을 당합니다. 전 세계에 흩어진 이들의 생명을 살리고, 희망과 자유를 제공합니다. 디아스포라 난민들의 이주 및 정착, 항공기, 의료비, 식량 등을 지원합니다.

반유대주의와 혐오범죄에 반대하며 이로 인한 고통을 겪은 자들과 만남과 회복의 다리가 됩니다.

더펠로우십은 흩어짐과 찢겨짐의 역사를 새겨온 이스라엘의 만남과 회복의 다리가 되어 세상을 치유하고 다음 세대를 세워갑니다.

탈북 청소년 지원 활동

이 땅의 디아스포라인 탈북 청년 및 청소년들이 사회의 일원으로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성장하도록 전문 기관과 협력하고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