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선샤인!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아동 절반은 심각한 트라우마를 겪고 있습니다. 절망의 땅에서 살아가는 법을 배워야 하는 아이들이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희망을 품고 살아갈 수 있도록 따뜻한 햇살이 되어주세요!

발레리아의 이룰 수 없는 꿈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매일 추위과 배고픔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 소녀 발레리아는 충분한 교육을 제공받지 못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없는 상황입니다.
 

두 번의 전쟁을 겪은 사람들

또다시 전쟁 난민이 된 홀로코스트 생존자. 누군가는 한 번도 겪지 않을 일을 두 번씩이나 겪은 이들의 삶을 상상해 보셨나요?

평화를 담은 조각그림, 피스피스

회복을 향한 고통의 시간이 얼마나 길어질지 모르는 우크라이나를 위해 500명의 마음이 모여 더 큰 희망을 전할 수 있습니다.

We Remember. We Act.

70여 년 전, 600만 명의 한 민족이 학살당한 끔찍한 인류의 역사를 겪은 홀로코스트 생존자들은 이제 남은 여생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우리 아이 베푸는 손 만들기

나누는 일상을 우리 가족의 힘으로 만들어 주는 체다카 패밀리가 되어주세요!
 

기독교 난민가정 후원 캠페인

기독교인이라는 이유로 목숨을 걸고 탈출해야 하는 종교 박해 난민 가정을 돕습니다.

빈곤 유대인 이주(알리야) 지원

더펠로우십은 76만명 이상의 유대인들이 이스라엘에서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빈곤과 억압, 반유대주의로부터 전세계에 흩어진 유대인들의 이주(알리야)와 정착을 지원합니다.
*알리야(Aliyah)는 이스라엘로의 이주를 의미하는 히브리어입니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일시후원 계좌 안내

예금주 : 재단법인한국아이에프씨제이
농협 301-0291-4913-81 국민은행 293801-01-197665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