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펠로우십은 ‘대면모금(Face-to-Face Fundraising)’ 활동을 통해  가치를 전하고 있습니다.




‘대면모금’ 이란 


모금을 위한 보편적인 방법 중 하나로, 

매일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얼굴을 마주하는 대화를 통해 직접 단체의 가치를 전달하고 공감대를 형성하여 후원을 요청 드리는 방법입니다. 

현재 대다수의 국내 비영리단체 및 국제구호단체들이 대면모금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펠로우십이 ‘대면모금(Face-to-Face Fundraising)’ 활동을 하는 이유.


우리가 하는 일은 결코 쉽지 않지만, 후원금을 모금하는데 있어서 현장에서 직접 대면을 통해 단체의 가치를 전하고, 

후원자분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답변을 해드리면서 친밀한 소통을 통해 더펠로우십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실 수 있도록 함으로써 

보다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함입니다.





더펠로우십이 ‘대면모금(Face-to-Face Fundraising)’ 활동 모습.


더펠로우십의 펀드레이저는 더펠로우십의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착용 및 펀드레이저의 성명과 사진, 그리고 사원번호가 기재된 사원증을 패용하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더펠로우십의 펀드레이저는 후원을 강요하거나, 현장에서 현금을 받는 등 후원자분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규정을 준수하여 모금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펠로우십의 펀드레이저들은 나눔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그리고 그 나눔을 통해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가는데
함께해 주실 후원자분들을 만나기 위해 선한 열정을 갖고 오늘도 거리로 나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