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눈길이 가지 않는 사각지대, 발길이 닿지 않는 전쟁터, 외롭고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한 더펠로우십의 40년. 연간 200만 명 이상의 아픔과 상처를 돌보고 삶을 변화시켜오고 있습니다. 쉽게 줄 수 있는 것이 아닌 꼭 필요한 것을 주는 것! 일어서서, 오른손으로 한 사람이 존엄하게 살아가도록 돕는 것! 이것이 더펠로우십의 원칙입니다.
잊지말고 이어주세요. 눈길이 가지 않는 사각지대, 발길이 닿지 않는 전쟁터, 외롭고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한 더펠로우십의 40년. 연간 200만 명 이상의 아픔과 상처를 돌보고 삶을 변화시켜오고 있습니다. 쉽게 줄 수 있는 것이 아닌 꼭 필요한 것을 주는 것! 일어서서, 오른손으로 한 사람이 존엄하게 살아가도록 돕는 것! 이것이 더펠로우십의 원칙입니다.
평화가 사라진 세상에서 우리는 어떤 일을 할 수 있을까요? 평화를 잃어버린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해주는 피스 팔로워가 되어주세요. 평화를 향한 여정에 함께한다면 우리는 결국, 평화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결국, 평화평화가 사라진 세상에서 우리는 어떤 일을 할 수 있을까요? 평화를 잃어버린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해주는 피스 팔로워가 되어주세요. 평화를 향한 여정에 함께한다면 우리는 결국, 평화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다시 전쟁 난민이 된 홀로코스트 생존자. 누군가는 한 번도 겪지 않을 일을 두 번씩이나 겪은 이들의 삶을 상상해 보셨나요?
두 번의 전쟁을 겪은 사람들또다시 전쟁 난민이 된 홀로코스트 생존자. 누군가는 한 번도 겪지 않을 일을 두 번씩이나 겪은 이들의 삶을 상상해 보셨나요?
홀로 지내는 노인들을 위한 특별한 지원 패닉버튼, 전화기나 손목에 찰 수 있는 패닉버튼을 누르면 24시간 운영되는 콜센터가 연결되어 언제든 구급차나 의료진을 부를 수 있고, 필요한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Panic button홀로 지내는 노인들을 위한 특별한 지원 패닉버튼, 전화기나 손목에 찰 수 있는 패닉버튼을 누르면 24시간 운영되는 콜센터가 연결되어 언제든 구급차나 의료진을 부를 수 있고, 필요한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변화를 만들고 있나요 ?
전세계 후원자분들과 함께 만든 글로벌 성과를 확인하세요.